RYANTHEME_cjvutad11

패널분석 30일 (스페인 FA컵)
댓글 0 조회   179

라스팔마스 vs 데포르티보


소시에다드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한 라스 팔마스. 리그 8연패를 끊어내는데 성공했지만 13경기 2승1무10패로 승점 7점을 얻는데 그치며 강등권에 추락해 있다. 더불어 FW 타나네 MF 할릴로비치,모모 등 공격자원들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아쉽다. 특히 데포르티보와의 코파 델 레이 1차전에서 1-4로 대패를 당해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성이 낮아졌다는 점을 고려할 때 주말에 있을 베티스와의 리그 홈경기에 대비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데포르티보. 홈에서 난타전 끝에 빌바오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2명의 출전정지로 인한 공백에 MF 바칼리,힐 DF 후안프란,시드네이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많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나쁘지 않은 결과를 얻었다고 볼 수 있다. 13경기 25실점으로 수비진이 흔들리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친정팀으로 돌아온 FW 루카스 페레즈가 리그 4골을 터뜨리며 부활하면서 공격진이 활기를 띄기 시작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1차전에서 1-4로 대패한 라스 팔마스. 리그 9경기 1무8패의 부진으로 강등권에 추락해 있는 상황이다. 주말 베티스와의 경기가 더욱 중요한 만큼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다. 원정팀 데포르티보 역시 리그 17위로 별반 다르지 않은 상황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1차전에서 승부가 기운 두 팀의 2차전은 사이 좋게 무승부로 끝날 수 있다.
 

이 게시판에서 [패널]OOO님의 다른 글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